우드볼 3급 지도자 시험 행정오류 및 전산장애 에 따른 응시자 피해에 대한 해명과 조치를 요청합니다. (3일차)

작성자
박동출
작성일
2023-09-17 07:45
조회
317
어제에 이어 다시 글을 남깁니다.
지금 2023년 9월 17일 오전 7시 30분까지 동일하게 응시가 불가한 상황입니다.
우드볼 3급 지도자 과정 시험접수를 하였는데도 URL을 보내주지 않아 2023년 9월 15일(금)에 031-467-4449로 연락하여 문의를 했는데, 담당자 부재라는 답변과 담당자 개인 연락처는 가르쳐 줄 수 없다는 답변만 들었었고, 그나마 문의 후 금요일 오후 늦게 전송이 된 URL로 접속을 시도해도 응시자 정보가 올바르지 않다는 메시지만 계속해서 뜨고, 2023년 9월 16일(토) 하루 종일, 그리고 오늘 2023년 9월 17일(일)까지 031-467-4449로 전화를 걸어도 받는 사람도 없습니다.
도데체 응시기관에서 시험 기간의 장애처리를 손놓고 있으면 어쩌라는건지요?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간이 2023년 9월 17일(일) 23시 59분까지라고 나와 있는데, 장애 혹은 행정처리 착오로 인하여 응시자에게 불이익이 되면 누가 어떻게 보상할 것인가요?
다시 한번 근거를 남기기 위해서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
응시자의 전산장애 및 행정오류로 인한 피해회복과 관련된 우드볼 시험 주관기관, 담당자 분들의 설득력있는 해명과 합당한 조치를 요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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