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OC

강의페이지서브비주얼

Daelim Online Campus
대림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대림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DLO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 전 생애에 걸쳐 가정, 학교, 사회교육을 망라하여 늘 배움을 추구하는 ‘평생학습’ 은 분명 이 시대의 화두입니다. 21세기는 교육문화의 시대이며 지식정보화 시대이자 세계화 시대입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전 생애를 통해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인간적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끊임없이 배우는 학습사회로 자신의 내면에 감추어져 있는 잠재력을 계발하기 위해 또 다른 자신을 생각하며 준비하고 도전해야 하는 평생교육의 시대가 도래 하였습니다.

급변하는 환경에 대비하여 온오프라인 융·복합형 인재 양성의 필요성 대두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등 온라인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따른 대처가 필요하고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전반에 걸쳐 대면에서 온라인교육시장으로 변화에 따른 실용학문과 비학위의 다양한 원격교육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림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교육시스템의 장점을 살려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원격교육의 수요를 흡수하여 수강생의 대학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저렴한 수강료로 교육 가능지역을 안양 인근에서 점차 확대시켜 평생교육을 활성화시키고자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대림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유닉한 콘텐츠, 차별화된 콘텐츠, 지속 가능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특히, 대림대학교의 인적 물적 인프라를 활용한 효율적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등교육 수준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자격증 취득을 연계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림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들의 꿈을 펼쳐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이미지

원격평생교육원장
이 상 욱 배상